서울시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울산바위 조회 18회 작성일 2020-10-29 00:46:52 댓글 0

본문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장내기능 코스 - 2019년 6월 업데이트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장내기능 코스 - 2019년 6월 업데이트

수정내용 - 41초 "좌측신호를 하고 비보호 좌회전 하세요" 자막이
채점항목이 아닌 관계로 삭제되었습니다.
덕만이 : 질문해도 될까요? 전조등 조작할 때
하향등으로 전환 후 전조등을 끄세요 할때
하향으로 바꾼후 삐-소리를 들은 후에 꺼야하는 것인지, 아니면 중간 삐 소리 없이 하향등으로 바꾼 후 바로 전조등을 꺼도 되는지 갑자기 헷갈리네요ㅜㅜ
덕만이 : 안녕하세요. 수강생입니다.
제 담당 강사님께서는 T자 주차 들어갈 때 어깨를 기준으로 설명해주셨는데요?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진입 시 어깨를 맞춰야하는 부분이 '연석-잔디 경계부분'인지 연석의 가장 바깥부분(차로와 가까운)인지 궁금합니다.

주차선 확인완료 후 나올 때에도, 어깨를 연석과 잔디 경계에 맞추는 것인지, 아니면 연석 바깥 부분에 맞추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내일 시험인데 꼭 붙고 싶습니다ㅜㅜㅜㅜ제발요ㅠㅠ
이수진 : 질문이 여러개입니다. 교육 받은 후에 가물가물한 것들이 있어서요.

1. 진입 전에 오른쪽 연석(잔디와 맞닿은 면)이 팔걸이 파인부분의 끝과 직선이 되도록 맞추는 것이 맞죠? 팔걸이 바깥쪽의 평평한 부분 끝과 만나는 거 아니지요?

2. 진입 후 쭉 바로 직진할 때, 앞 왼쪽 노란색 연석의 1/3 지점을 명치와 맞춰서 직진한다고 배웠습니다.(검-노-검-노). 왼쪽 노란색의 연석을 삼등분한 지점과 명치를 맞추는 것으로요. 근데 이 삼등분 지점이 왼쪽에서 1/3이었는지, 오른쪽에서 1/3이었는지 헷갈리네요.
뇽뀨 : 기능은 총 몇분안에 들어와야 합격인가요???
줌줌 : 안녕하세요, 2종 보통인데 직각주차구역 진입 후 핸들을 1시 방향으로 한 후 어디까지 나아가야하는지 감이 잘 안잡혀요ㅠㅠ 연석선 두번째(검은색) 3/4에 어깨를 맞추라는데.. 검은색 끝에 어깨를 맞추면 되나요..??
뇽뀨 : t주차하고 나갈때 연석이 손잡이 중간이랑 같을때! 오른쪽으로 다감고 나가면 되나요?
박소연 : 2종 보통 직각주차 들어갈때 어깨랑 경계석 맞추는거 맞나요?
김태식 : 혹시 1종 보통 직각주차시 T자 진입하고 쭉가다가 왼쪽어깨를 연석에 맞추고 오른쪽으로 핸들 반바퀴 돌린다음에 볼록거울 로 라이트부분이 연석 어디까지가면 정지하는건가요?
융 : 두번째 좌회전 할때요, 2차선에서 주행할땐 오른쪽 황색 곡선보고 좌회전 핸들링 했는데요, 1차선에서 좌회전 할때도 오른쪽 백색 점선 보고 좌회전 핸들링 해야 하나요?
연희일상 : T자에서 주차 확인하고, 잔디와 손잡이 끝부분 맞춘 다음에 핸들을 오른쪽으로 전부 감나요? 아니면 한바퀴 반만 감아야하나요??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C코스 폴리쌤설명 동영상, 강서운전학원,운전면허도로주행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의 도로주행 코스를 촬영해보았습니다.
서울학원에서 운전면허 취득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서울학원재량에 따라 도로주행규칙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학원강사님의 교육을 기준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보충연습 가능합니다.
*폴리쌤실내운전연습실(마곡나루역앞) 010.4796.2588
*폴리쌤운전면허 카페 www.polyssam.com
gajeong : 오늘 c코스로 붙었습니다 정말 정말 도움되었어요! 핸들링이 부족한 것 같아서 영상 무한 반복했는데 오늘 수월하게 잘 했어요! 다만 처음 시작할때 너무 긴장해서 깜빡이 키고 끄는걸 너무 빨리해서 거기서 감점이 되었네요.. 꼭 30미터 여유있게 가시고 깜빡이 키세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
Eunji Lee : 너무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중간중간 깨알같은 스몰 토크도 넘 좋네요 ㅎㅎㅎ (별로 하나님은..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잉초코난쟁 : 자동도 무조건 기어 중립을 해야하나요?
빛의사나이 : 감사합니다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D코스 - 2019년 5월 업데이트

서울자동차운전전문학원 도로주행 D코스 - 2019년 5월 업데이트
이준성 : 동영상보면 30m이상 진행 안하고 차로바꾸는데 저러면 감점인가요?
Korean SoundTherapist : 3:15 여기서 꼭 정지했다가 가야하나요? 교육때는 좌우 살피고 서행하면서 들어가라고 배워서요!
드리밍 : 며칠전D코스로떨어졌다가...오늘또D코스나와서엄청떨었는데영상보고반복하니까오늘붙었어요!!!!!
드리밍 : 난떨어졋다오늘..
카스매니아 : 잠깐 일시정지할때 기어중립 안넣으면 감점인가요? 몇초 안되는데
로키tv : 코스 중에 40키로 이하로 줄여야 하는 구간이 어디있었죠?.. 영상에 안보이네용 ㅜ
Tew Astmos : 3:35초 여기서 좌측으로 차선변경해야하는데 만약에 지금처럼 앞에 트럭이 주정차 하고있으면 30m 못가서 무조건 7점 감점되는거아닌가요? 저 시험볼때만해도 여기 바로앞에 정차되있어서 30m는 커녕 20m도 못가서 좌측으로 가야만했는데 이거 7점 아니었음 붙었는데;;;;;; 뭔가요?
Tew Astmos : 3:15초 차등신호가 빨간불이고 보행자 신호가 빨간불일때는 가도 되나요? 오른쪽으로
Tew Astmos : 궁금한게 있는데 방향지시등을 늦게키면 감점이잖아요 빨리키면 감점은 안되나요? 오늘 너무 늦게 켜서 떨어졌네요.. 그리고 방향지시등을 켜놓고 차선변견 도중에 핸들을 많이 꺾어서 방향지시등이 꺼지면 감점인가요? 아니면 바로 다시켜서 해도되나요?
안알랴쥼 : D코스 돼서 정말 싫었지만 한번에 합격했어요 :D!!!!! 영상 감사드립니다!

... 

#서울시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riderm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