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민 조회 19회 작성일 2020-10-29 11:38:19 댓글 0

본문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가장 맛있는 삼겹살 맛집 TOP3 !!!

본 영상은 광고\u0026협찬 일절 없이
순수 사비로 촬영하고 기획한 영상입니다!

* 마부자생삼겹살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1층 121호
- 생삼겹살 180g 14,000원

* 늘봄흑돼지
- 제주 제주시 한라대학로 12
- 흑돼지 삼겹살 180g 18,000원

* 두툼
- 서울 중구 중림로 10 1층
- 드라이에이징 삼겹살 170g 14,000원

-----
#삼겹살 #고기 #돼지고기 #TOP #Mukbang

하얀트리 멤버십 가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qbpna45EO7qaARGv2vgjkg/join

심심해서 만든 하얀트리 쇼핑몰
https://hayantree.com/
- 제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들을 모아둔 곳이랍니다!
모니터, 카메라 등등 다이어트 할때 먹는 음식들을 공유하고 있어요!

-----
☆하얀트리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세상 모든 식당을 소개하는 음식탐험가입니다!
*업로드요일 : 월, 금
업로드 시간 : 오후 5시
(정말 가끔 수요일 혹은 주말에 보너스 영상이 올라온답니다)
* 광고\u0026협찬 문의 : limms923@gmail.com
* 편지 보내는 곳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하얀트리"

-----
자막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
하얀트리HayanTree : 본 영상은 광고&협찬 일절 없이 순수 사비로 촬영하고 기획한 영상입니다!

오늘의 식당 후기


* 마부자생삼겹살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1층 121호
- 생삼겹살 180g 14,000원

여기를 촬영하고 어제 아빠랑 이곳에서 밥을 먹었었는데
저의 아빠도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촬영했을 땐 점심이라 바로입장이였지만
주말에 방문하신다면 대기를 해야하더라구요!
매장이 넒은 편인데 테이블에 손님이 꽉 찬걸보고
장사는 이렇게 해야하는구나 했답니다!

다시 방문했을 때도 느낀거지만
고기는 그럭저럭인 것 같아요.
저급한 고기를 쓰는건 아닌데 김치에 비해 살짝 아쉽다는 느낌이 강했답니다.


---
* 늘봄흑돼지
- 제주 제주시 한라대학로 12
- 흑돼지 삼겹살 180g 18,000원

제주도가서 다른 흑돼지집도 가봤지만
여기보다 저렴한 곳도 많았고 비싼 가격만큼
직접 구워서 맛있게 주는 곳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가격이 비싼만큼 맛있냐는 아니지만
맛없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대박까지는 아니였답니다!
"아~ 이게 흑돼지구나~" 라는 느낌 정도랄까요!?


---
* 두툼
- 서울 중구 중림로 10 1층
- 드라이에이징 삼겹살 170g 14,000원

숙성된 삼겹살을 판매하는 곳인데
제가 가본 숙성삼겹살집 중에서는 가장 기간을 오랬동안 숙성하시더라구요!
숙성을 하면 좋은 점이 육질이 부드러워지고
고기 자체의 풍미가 아주 좋아진답니다!
그렇다고 치즈 풍미나 그런 콤콤한 향이 나는건 아니라서
여러분들도 알게모르게 숙성 삼겹살을 많이 드셔보셨을거에요!

무김치는 필살기급이라
삼겹살이 맛있어서 찾아오기보다
무김치 맛이 너무 생각나서 찾아온답니다!
냉면처럼 상큼상큼한 매력이 있지요!
P revail : 흑돼지는 지리산이 훨씬 맛있습니다
보깡스 : 간석동369고기 진짜맛있습니다!!
Jay Kim : 마부자ㅋㅋㅋ 맛있었지 승무원들 맛집이기도 했고ㅋㅋㅋ
하이우에호 : 마부자 고기먹고 볶음밥먹으려고 30분기다렸습니다..... 새로오는 손님 세팅하느라 신경을안써주시는...
H L : 형 나도 롤렉스...
ALPS : 초보들이 고기를 굽기 힘들다고 느끼는 점들이 양조절을 못함
적당히 올리면서 인당 한줄씩 구우면 직화로 구워도 어렵지 않는데 일단 불판 꽉차게 올리고 고기에 집중하기 보단 이야기를 하기 때문에 고기가 타는지 인지를 잘 못함.
요약하자면.
1. 고기를 조금씩 자주 올려서 굽자
2. 고기를 굽는 당번에 걸리면 자주 뒤집으면서 집중하자
3. 77ㅓ억
보칵생쭌 : 두툼은 진짜 항상 사람이 많아서 어떤가 했는데 몽탄이랑 같은 사장님이시네
후추 : 파김치가 아니라 파절이인데.....
미스포춘 : 고기 전문가입니다.
몬트락 삼겹살 보다 맛 있는 삼겹살 먹어본적이 없네요

서울 삼겹살 맛집 베스트 5

*********** 전국 맛집 베스트 재생목록 ***************
https://www.youtube.com/watch?v=YDw6JZEzB5M\u0026list=PLq5XYv6wJ2XC588_ge38IHWAxt7m8Ojz9


서울에서 손꼽히는 삼겹살 목살 맛집들을 다녀왔습니다
맛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다 보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다들 워낙 유명한 집이라, 어느 시간대나 거의 기다림이 있어야 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불맛과 맛은 금돼지식당의 등목살
목살은 땅코참숯구이와 화포식당
삼겹살은 육전식당과 금돼지식당
찬의 구성과 맛은 일미락을 꼽고 싶네요



1. 금돼지식당
위 치 : 서울 중구 다산로 149
전 화 : 010-4484-8750
시 간 : 평일 12:00 - 01:00
주말 12:00 - 24:00 /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주 차 : 주차장 없음
메 뉴 : 본삼겹 170g : 16,000원
등목살 170g : 17,000원 (한정판매)
*연탄불 / 영국 이스트해안가 말돈 지방 황실소금 / 직원분이 구워줌 , 등목살의 경우 첫 점만 구워줌
*추천메뉴 : 등목살


2. 땅코참숯구이 본점
위 치 : 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26
전 화 : 02-2281-6908
시 간 : 매일 16:00 - 24:00
주 차 : 주차장 없음
메 뉴 : 삼겹살 200g : 17,000원
목살 200g : 17,000원
*참숯 / 천일염 (후추+고추가루+통참깨) / 직원분이 모두 구워줌
*추천메뉴 : 목살


3. 육전식당 1호점
위 치 : 서울 동대문구 난계로30길 16
전 화 : 02-2253-6373
시 간 : 매일 11:00 - 23:00 / Break time 15:00~16:00 / 명절휴무
주 차 : 가게 앞 3-4대 가능
메 뉴 : 통삼겹살 150g : 15,000원
통목살 150g : 15,000원
*숯 + 가스착화식 / 안데스 암염
*추천메뉴 : 삼겹살


4. 일미락
위 치 :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26-16
전 화 : 02-2642-9292
시 간 : 평일 12:00~24:00 연중무휴
일요일 12:00~22:00
주 차 : 주차장 없음
메 뉴 : 통삼겹살 180g : 17,000원
통목살 180g : 17,000원
*숯 + 가스착화식 / 히말라야 핑크 암염
*추천메뉴 : 삼겹살


5. 화포식당
위 치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길 16
전 화 : 02-702-0708
시 간 : 매일 11:30 - 23:00 / Break Time(평일): 15:00~17:00
주 차 : 주차장 없음 / 바로 앞 공영주차장
메 뉴 : 숙성 통삼겹살 170g : 17,000원
숙성 통목살 170g : 17,000원
*참숯 + 가스착화식 / 안데스 소금
*추천메뉴 : 목살



#서울삼겹살맛집
#서울목살맛집
#서울돼지고기맛집
Juneoh Goe : 함냐... 하지마~~~~
김태한 : 유치원 교사님이세여?
이상묵 : 육전식당
커피 : 도봉쪽에 맛있는 삼겹살집 추천합니다.
복희주방 : 육전식당이랑 화포식당 지금도 진짜 자주가는데
저는 항정살을 좋아해서인지 항정살이 잴 맛있더라구용!
배고파랏.오늘은 고기먹어야게써영
숭늉TV_숭부지《맛집발굴러》 : 하앍 육전식당 아 배고픕니다;;;
로라이 : 나레이션이 좀...ㅠㅠ
미나리맛 : 연탄과 가스착화식 참숯따라 고기맛이 어떻게다를까요
Young Min Cho : 휘리릭~한입또왁~~
웅캅스 : 서울 갔을때 가볼 걸 그랬네요!!! 참고하겠습니다

백종원이 인정한 삼겹살 맛집?! 인천 지역 최고의 생갈비+삼겹살 식당을 소개합니다

하얀트리의 모든 것 : https://hayantree.com/\r
- 제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들을 모아둔 곳이랍니다!\r
모니터, 카메라 등등 다이어트 할때 먹는 음식들을 공유하고 있어요!\r
\r
-----\r
#부암갈비 #삼겹살 #인천맛집 #인천삼겹살 #갈비살 #갈비 #Mukbang\r
#백종원 #극찬 #인정\r
-----\r
*본 영상은 광고와 협찬 사실이 없음을 알려드리며\r
제가 직접 알아보고 선정하여 다녀온 식당입니다.\r
*방문 전에 식당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알아보시고\r
스스로의 기준에 맞춰 찾아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
\r
-----\r
☆하얀트리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r
* 세상 모든 식당을 소개하는 음식탐험가입니다!\r
*업로드요일 : 월, 금\r
업로드 시간 : 오후 6시\r
(정말 가끔 수요일 혹은 주말에 보너스 영상이 올라온답니다)\r
* 광고\u0026협찬 문의 : limms923@gmail.com\r
* 편지 보내는 곳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하얀트리" \r
\r
-----\r
\r
자막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r
\r
영상 음원
하얀트리HayanTree : 오래된 식당을 늙을 노+가게 포를 써서 '노포'라고하는데
우리나라 노포 관련 책을 읽으면서
처음 접했던 식당이 바로 부암갈비에요.

눈으로 읽던 고기를 입으로 먹으니까 만족감이 매우 컸답니다.
영상에 나오듯이 첫입에 대한 강렬함은 TOP5에 들정도로
매우 맛있게 먹었답니다.
하지만 지방 부위가 많아서 맛있다고 느껴지는게 어느정도 있어서
먹으면 먹을 수록 쉽게 질린다는 단점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생갈비라고해서 그 갈비를 생각할 수 있는데
삼겹살 부위를 포함한 갈비뼈 부분의 큰 덩어리를 포떠서 나오더라구요

참고로 브레이크타임이 있구요!
기나긴 웨이팅 생각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에필로그에 나오는 샌드박스에서 주신 선물들!
제가 구독자 4만명 때 들어가고 지금까지 함께하고있는 샌드박스에서
깜짝(?)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누군가 기념일을 챙겨준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 같아요!
세세하게 신경쓴 피규어나 장패드 머그컵 등등
샌드박스가 갓드박스라는걸 다시 생각하게해준 날이랍니다!

신경써주신 샌드박스 직원 모두 감사합니다!
그리고 구독자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박영근 : 맛이 좋아도 서비스나 마인드 자체가 썩으면 별로;
어떤 가게 갔는데 식당에 손님 거의 가득이여서 바쁜건알겠다만
지나가면서 분명히 봤음에도 불구하고 아는척도 안하고 주방으로 간거 아직도 생각나네
개쓰레기같은 가게 다신 안간다
민미김송 : 나는 맛도 별로 ㅋㅋㅋ 직원들 싸가지 드럽게 없고 ㅋㅋㅋㅋ인천에 살면서 딱 1번 가보고 다신 안감. 여기서 먹느니 맛찬들 가서 삼겹살 먹는게 낫다
쏘울맛집 : 진짜 맛있는 집!
Sim sim : 인천에 살면서 이런 집이 있는지 몰랐네요... 맛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샌드박스 선물 완전 감동이네요
오초아 : 개오바임
손은철 : 개인적 느낌 차이인가요? 저는 이곳 근처에 살아온지 30년이 넘었고 어렸을때 부터 자주 가는 고깃집인데 맛 좋고 서비스(직원응대)도 그렇게 나쁘지 않던데... 아무튼 가격은 다른식당 돼지고기에 비해 비싸지만 고기 회전율이 좋아 신선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가족단위 식사는 비추, 고기맛으로 가신다면 추천!
무골 : 부암갈비~ ㅎㅎ 광명시에 있는 달인 참숯꾸이 가보세요~ 친절하고 싸고 맛도 굿~ ㅎㅎ
휵 : 저기가 싫으면 부평시장역 화미소금구이 가세요
여기도 오래된곳인데 가격도 저곳보다 착하고
무엇보다 일하시는 어머니들 친절하시죠
고기질?? 인천에서 최고입니다 부평역 주변 고기 먹을곳 너무 없는데 서울에도 이런곳 드물어요
생고기를 구워주는 곳도 없으며 가격도 13000원인곳이 더더욱 없죠 ㅋㅋ
부자들의동행 : 한번갔다온사람은 안간다는 그 고깃집ㅋㅋㅋ 1년에 천원 이천원씩올라서 지금 1인분2만원이상 갈듯

... 

#삼겹살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riderm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